콜밴 사랑 사도요환21세기의 요셉

전기포트 모리츠 온도조절 분유포트
30% 69,000원에서
47,6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382원 적립 가능합니다.

모리츠 온도조절 분유포트 상품구매


너무 예쁘고 세척이 용이한 제품입니다. | 저는 기존에 쿠* 분유포트를 쓰고 있습니다.
처음에 쿠* 제품을 구매할때도 유리로 되어있는 제품과 엄청 고민을 했었는데
그때 국민 분유포트 라는 타이틀에 쿠*으로 주문을 했었드랬지요 ㅎㅎ
쓰다보니 뚜껑과 분리과 되지않고 손이 들어가기에는 입구가 좁아서
세척하는데 상당히 까다로웠습니다.
그러다 2년을 가까이 사용하다보니 안에 좁쌀만한 점처럼 녹이 슬기 시작하더군요,
그래서 모리츠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우선 열었는데 너무 예쁘네요 ㅎㅎㅎ
아주 예쁜 딸기 우유 색에 유리도 투명하고 ㅎㅎ 눈에 확 띄입이다.

전에 제품에 비해서 입구가 확실히 넓습니다. 게다가 뚜껑도 분리가 되니
역시 세척에 강점은 확실한것 같아요,
입구 크기 보시라고 손 입 물티슈 (작은휴대용입니다) 하나 넣어서 찍어봤어요,
어른손도 충분히 들어갈 사이즈예요
세척을 하는데 손을 넣어서 박박(?) 닦을수 있으니 아주 속이 시원하네요 ㅎㅎㅎ

기존제품과 고민을 할때 유리 제품이라 파손여부도 굉장히 중요시하게 생각하게 되었는데,
막상 모리츠 제품을 받고나니 묵직한 단단한 유리라서 좀 안심이 되었습니다
저는 얇은 유리 주전자 같은 느낌일까봐 걱정했었거든요,
게다가 유리라서 속이 투명하게 보이니 더욱 깨끗하게 관리 할 수 있어요,

손잡이 그립감도 굉장히 안정감 있어서 촥촥 감깁니다 ㅎㅎㅎ (물론 개인적인 느낌)

포장도 하나하나 비닐에 쌓여서 스티로폴로 깨지지 않게 안전하게 되어있네요
유리 포트 안에는 새제품을 받고나서 물과 식초를 희석해 물로 끓인후 사용하라는
쪽지도 들어있는게 아주 꼼꼼하네요 ㅎㅎ

그런데 포장을 뜯다보니 사진에 보이는 분홍색 그물망과 불투명한 뚜껑아 하나씩 더있는데
이게 바로 그 젖병 소독하게 할수 있는 거더러구요,

젖병이 딱 들어갈만한 사이즈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여유가 있어서 손잡이 없는 컵이나 간단한 아기 용품도 소독할수 있을것 같아요
(물론 열탕소독이 가능한 ,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제품에 한해서 겠죠?)
이제 커서 아기가 젖병을 사용하지 않아 저는 아기 빨대물병과, 실리콘 빨대등을 소독했구요,
젖병소독기를 쓰지만 실리콘 제품들은 한번씩 열탕소독을 해주거든요~~
시험삼아 저희 숟가락도 꼽아서 소독해봤습니다. ㅎㅎㅎ

아기가 크더라도 이렇게 활용을 할 수 있으니 더 좋네요~^^

터치패드가 있는 부분이 약간 비스듬하게 되어있어서 편리합니다.
파손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사용하다 또 장단점이 발견되면 또 후기수정해서 올릴께요^^


조작이 쉽고 사용하기 편해요 ^^ | 귀엽네요 ^^
디자인이 아가아가 하고 넘 깜찍해요 ~

분유먹는 아기는 없지만,

비염에 천식이 있는 아이가 있어요.
평소에 항상 따뜻한 물을
보온 주전자에 넣고 먹여요. 원하는 온도로 보온주전자에 넣으면 곧 식어버려서 번거로웠는데 이젠 데우며 먹을 수 있으니 넘 좋아요.!

정수기 물도 몸에 좋지만
우리몸에 도움되는 차 종류도 함께 마시면
아무래도 기관지에 도움이 되겠지요 ^^

처음 받자마자
매뉴얼에서 시킨대로
식촛물에 한번 끓여서 버리고

바로 보리차를 우려서
딸애와 함께 호로록 호로록 먹는 중이에요.
딸애는 티파티냐고 신이나서
항상먹던 보리차를 오늘따라 더 맛있게 먹어요 ^^

용량은 딱 1.2리터 제가 원하는 사이즈.
세식구라 더 큰 주전자는 쓸모가 없네요
젖병을 소독하는 바스켓이 함께 들어있는데
거기다가 아이 수저를 넣어서 간단히 열탕소독 해봐야겠어요.

숫자가 하나씩 올라가며 100도씨가 되니
삐~ 하는 소리를 내네요 ~
보리차 알곡이 둥둥 떠다니며 위 아래로 움직이니
재밌어요. 보리차도 끓여보세요 ^^

아무래도 아기에게 쓰는 물건으로 출시된 제품이다보니
일반 주전자들에 비해 안전에 대해 더 까다롭고 꼼꼼하게 검수되었을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안심이 되네요. 이상한 냄새같은것도 전혀 없고 추천드려요^^


깜찍하고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 정말 요즘 같은 시국에 로켓배송은 사랑이네요 감동 감동~
어제 오후쯤에 주문해서 오늘 4시쯤 잘 도착해서 잘 받았어요
로켓배송으로 한번 주문하면 끊을 수가 없네요 다음날 꼭 오잖아요

포장은 원래 박스에 딱 맞는 겉종이 박스에 한 번 더 넣어져 왔고요 안에 아무래도 전기고 유리 포트이다 보니 스티로폼으로 고정시켜 움직이지 않게 잘 왔어요 덕분에 기스나 이런건 전혀 없구요

우리 집은 아기가 없어요 정확히 얘기하면 애들이 초등 고학년 이제 3학년 이렇게 어느 정도 큰애들이라 분유 타려고 한건 아니고 차를 끓여 마실 때 좋을 것 같아 선택했어요 것보다 일단 겉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거 아닙니까?
핑쿠에다가 본체에는 애기 캐릭터 뚜껑까지 너무 귀엽습니다 쓸 맛 나겠어요
사실 집에 전기 주전자가 하나 더 있긴 하지만 그 주전자는 애들 아빠 물(대추 달인 물, 홍삼 달인 물, 온갖 약재 달 인물;;) 등을 달이는 용도로 쓰는데 애들은 그런 종류 안 좋아하잖아요 보리 차를 끓여먹이고 싶어도 원래 주전자에는 그런 종류의 물들이 항상 있고 그리고 항상 달이고 있거든요 그래서 하나 더 있었으면 싶었는데 딱이네요 물도 잘 안 마시는 애들이라 보리 차라도 조금씩 끓여서 먹이려고요

일단 가장 좋은 점은 물수돗물이 100c까지 끓으면 저절로 보온상태로 되고 온도도 직접 설정할 수 있고 보온도 4시간이나 되는 게 여러 가지 기능이 많네요 그리고 물의 온도가 설정된 온도보다 낮게 되면 다시 가열이 돼 원래 설정온도까지 올라가는데 언제나 내가 설정해놓은 따뜻한 차를 마실 수 있어 너무 편리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표시 선을 넘게 물을 부면 안 된다는 거예요 표시 선까지 물을 부면 물이 끓을 때 넘칠 수 있어요~

요즘같이 흉흉할 때 따뜻한 차 한 잔 우려내서 마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선물로 모리츠 분유포트 강추합니당!! | 귀염귀염한 분유 포트 … 아가 그림도 있고

딱 봐도 분유포트 네요 ㅋㅋ

핑크핑크한 색이 너무 맘에 드네요

디자인은 야무지게 잘 만든듯…

용량 1.2리터면 분유 포트로 사용하기 좋은 용량

여러가지 기능 선택이 있긴 한데 분유 포트로 사용 하기

제일 적합 할듯..

유리로 되서 깔끔하고 안에 훤히 보여서 좋음

물 끓는 속도는 조금 느린거 같은데

소리가 넘. 조용해서 놀람

전기포트 많이 사용 해봤는데 이렇게 조용 한거는 또 처음임 ㅋ

몇년전에 분유포트 하나 사봤는데 그건 별로 엿어요

하지만

신생아 시기부터 한 일년간

분유 포트 하나 장만 하면 확실히 편해요 …

초보 맘들에게 더더욱 필요할 아이템…

분유 탈수 있는 온도로 설정만 해주면 12 시간 유지되니

바로바로 탈수 있어서 ..

당황할 필요 없음 == ㅋㅋ

✳한가지 단점은 뚜껑이 원터치가 아니라 조금 불편 할수도 있다는

하지만 디자인이 귀여워서 …

단점을 눈 슥 감고 선택해도 좋울둣 ^^

여기다 차 끓여 먹을라 하다 ..

아무리 봐도 .. 분유 포트로 사용하기 더 좋울것 같아서

담달에 출산할 친구 주려구요.. ㅋ 좋아하겠죠…

도움 되셨다면.. 발도장 팍팍


모리츠 온도조절 분유포트, MO-09BS동생이 얼마전 예쁜 조카를 낳아 선물하려고 구입했어요ㅎㅎ
제가 여지껏 사용해본 분유포트중에 장점이 제일많아~

사용해보고 너무편해 동생한테도 구입해줬는데~~
물온도 맞추기 너무 편하다면서 좋아하네요ㅎㅎ

분유뿐만 아니라 차도 끓일수 있고 차가운 분유나 모유도
데울수있고 거기에다가 한약재도 다릴수있어!
분유포트가 아니라 이건 만능 포트인거같아요ㅎㅎ

특히 초보 엄마들은 물온도 맞추기가 힘든데
모리츠 분유포트는 온도도 쉽게 맞출수있어
초보엄마들한테 안성맞춤 선물인거같아요 ㅎㅎ

사용법도 쉽고 간단해서 똥손이신 분들도~~
쉽게 사용하실수 있어요 ㅎㅎ
동생이 너무너무 만족해해서 별5점 드리고 갈게요ㅎㅎ
아기선물로 모리츠 분유포트 강추합니당!!


모리츠 온도조절 분유포트 상품구매


The post 모리츠 온도조절 분유포트 너무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지금 알아볼 닭가슴살,안심 하림 IFF 닭가슴살 (냉동) 추천가격 어때요
현재 원가 에서 쎄일금액
13,050원 가격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53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하림 IFF 닭가슴살 (냉동) 상품구매


수제 닭가슴살 육포 ♡ | 안녕하세요 ^^ 럭희에요
오늘 만든건 럭희에겐 수제 닭가슴살 육포
저에겐 맥주 안주에요 ㅎㅎ

전 소고비 육포보다 담백한
닭가슴살 육포가 더 입에 맞더라구요

로켓프레쉬 새벽배송 박수 짝짝짝
대문안에 친절히 넣어주시고 포리백에
드라이 아이스 넉넉히 넣어주셨네요^^

먼저 닭가슴살을 자동해동 해줘요
빨리 하려면 흐르는 물에 담궈두면 되구염

해동된 하림 닭가슴살을 기호에 맞게
포를 떠줘요 얇게 뜨면 건조시간이 짧고
두꺼움 시간은 길되 쫀득한 질감은 있어요

저와 럭희는 얇은걸 선호해서 ㅎㅎ

역시 쿠팡서 구매한 리큅건조기에
하나하나 펴주면 끝 ~~~
건조 시간은 닭가슴살 굵기에 따라 다 다른데
전 저녁에 돌리면 새벽에 꺼요

4단 트레이 건조기인데 닭가슴살 한덩이 남고
다 올려져요 물론 건조할때
트레이 아랫칸 윗칸 한번씩 바꿔줬구요

정말 크게 손갈게 하나도 없지만
럭희 귀청소 후 보상으로 하나
발청소후 보상으로 하나 ㅎㅎ

전 산책후 캔맥주 안주로 굳 !

다 건조된 닭가슴살은 지퍼백 담아
전 냉동보관해서 먹고 있어요

닭가슴살은 모다? 하림 짱 ♡


먹어보니 부드럽고 맛있게 먹었어요.. | 아들이 다이어트 하느라 닭가슴살 하나씩 먹고 하는데 계속해서 익혀있는 제품을 사용하는데 가격도 비싸고 해서 세일이라 눈에 딱 뜨였 습니다
그래서 두개 샀습니다
그래도 한개값 정도입니다

포장은 겨울이지만 냉동포장 으로해서 아주 만족합니다
제품이 넉넉해서
오래보관하려면 지퍼가 좋을듯했는데 역시 지퍼백 으로 포장되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세일이라 해서 날짜 임박한 것 인가하고 생각했는데 날짜가 너무 깁니다 ㅎㅎ
냉동실에 넣어 두고 오래동안 먹어야할 제품이라 날짜가 다른것보다 훨씬 좋아야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한데 매우 만족합니다
개별크기도 넉넉하니 매우좋습니다
특히 오래된 제품은 정말 보기에도 쪄든것같은 느낌이 드는데 사진상 보시면
매우싱싱해보입니다 그래서 맛도 더욱 좋습니다

오자마자 뜯어서 바로 요리해 주었더니 큼지막하니 만족스러운 비쥬얼로 좋아했습니다
닭고기는 담백해서 여러 요리에 쓰여 좋습니다
소금후추넣고 두었다가 스파게티소스등에 약간 졸이듯 해서 드시면 스테이크 저리가라로 맛이 담백하고 좋습니다

또한크림카레도 넣고 크게 썰어주면 그비쥬얼이 먹음직하기로 ㅎㅎㅎ
웃음이 절로 나는 아들을 보게 됩니다

스파게티에도 넣고 요리하면 담백하니 좋고 잘게 썰어서 죽 끓이면 밥을 잘 못 먹을때도 건강식으로 매우 좋습니다

빵에도 넣고 샐러드에도 넣고 활용도가 높습니다
맛살 샐러드에 넣고 유부초밥 만들어 위에 얹으면 보기도 좋고 영양도 만점인 유부초밥이 됩니다

정말 좋은건 닭칼국수에 넣으면 매우 좋습니다
밑국물을 멸치나 디포리로 끓이고 가슴살을 삶아 찢어서 넣으면 칼국수로 모자라는 영양분을 섭취할수있기도하고 담백하니 칼국수가 너무 비싼 칼국수로 거듭납니다

또 월남쌈 할때도 야채와더불어 양념한 가슴살을 구워서 썰어서 같이 먹으면 야채먹는 건강식에 닭 가슴살은 그야말로 금상첨화입니다
이것은 적극추천 하는 메뉴 입니다
닭안심은 담백해서 어디에 넣어도 완성도 높습니다

저는 짜장할때도 돼지고기가 없으면 닭가슴살로 대체하는데 돼지고기는 가끔 냄새가 나는데 닭가슴살은 냄새나지않고 담백합니다

마지막으로 치즈 그랑탕에도 양파를 듬뿍 넣고 닭가슴살을 넣고하면 매우 맛있습니다 거기다 약간의 매운 소스를 뿌리고 파슬리를 뿌려 먹으면 이또한 닭가슴살 메뉴로 추천합니다
이렇게 닭가슴살은 메뉴가 무궁무진하다 할수있으므로 저렴할때 조금 넉넉히 사서 냉동실에 넣어 두면 매우 좋습니다

요즘은 건강을 생각할 나이가 되니 소고기나 돼지고기보대는 닭고기로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적극추천합니다


믿고 먹는 하림 닭가슴살 | 하림닭 냉동으로 윙이나 봉으로도 몇번을 구매해 먹어봤지만 솔직히 윙과 봉은 처음은 모르고 두번째는 이것은 괜찮겠지 라는 마음으로 구매후 먹어봤는데 다 실패를 했답니다.

우리가 육안으로 그나마 상품질이 어떤지 또 요리후 맛으로는 또 어떤지를 가름하는데 윙과봉의 겉상태는 여느 닭의 형태라 모르고 튀김도아니면 구워서도 먹으면서 닭뼈를 보고는 영 찜찜하더라구요.
닭뼈들이 하나같이 시커멓고 피멍이 들은것같은 뼈의 색깔을보니 저는 영 그랬는데 남편도 워낙 치킨도 닭으로 요리하는걸 다 좋아해 개의치않고 먹더니 먹고난뒤 영 피부가 가려워서 그뒤로는 윙과봉은 뼈가 붙어있는건 안사먹게 되더라구요.

가슴살도 샐러드를 먹을때 구거나 삶아 드레싱만 끼얹어 먹으려고 샀는데 일단 뼈는 볼수가 없고 깨끗한 가슴살만 있어 한번 먹어보자하고는 구매를 했답니다.

냉동상태라 이것도해동후 삶거나 요리가 들어가면 사이즈는 작아질테니 맛이라도 품질이라도 좋았음합니다.

한봉지 2kg라 한번 삶을때나 조리시 먹을양만 해동후 기호에 맞게 요리해서 드십시요

※※ 먹어보니 ※※
가슴살 두개를 해동하지 않고 그냥 끓는물에 두덩이 넣어 삶은뒤 먹기편하게 찢어 야채랑 함께 소스뿌려서 먹으니 부드럽고 맛있네요.
원래저가 가슴살은 안좋아 하는데 이렇게 먹으니 퍽퍽하다기보다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옆에서 우리강쥐도 침흘려 몇조각 찢어 사료랑 먹였더니 잘 먹네요.
앞으로 재구매의사 많아요.
냄새 전혀 없어 더 좋네요.


포장지퍼팩이 불량이네요. 꼼꼼한 검수후 보내주세요. | 개인적으로 믿고 먹는 하림 닭가슴살 ~

최근에 다이어트 시작해서 식단 할려고 구매함 !

나도 먹고 우리 댕댕이 닭가슴살 간식도 만들려고 샀음 .

✔포장 엄청 꼼꼼하게 잘 보내주셔서 감도옹 ㅠ.ㅠ

✔에어프라이기에 넣어서 조리하기도 하고, 그냥 물에 삶기도 하고

닭가슴살이 두툼하니 잡냄새도 없고 .. !

닭가슴살에 개인적으로 간을 안해도 비리지 않고 고소해요 .

원래 요알못이라 ㅠㅠㅠ 요리를 잘 안해서

그냥 구워먹고 삶아먹고 끝이었는데 ; ㅎㅎ

이번엔 이것저것 요리 좀 해볼려구요 !

2키로 짜리 세 봉지 사서 냉동실에 넣어뒀더니

이 만큼 든든할 수가 없네요ㅋ_ㅋ


하림 IFF 닭가슴살 (냉동), 2kg, 1개다이어트 하는 아들 먹으라고 하림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자주 먹다보니깐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저렴한 이상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간이 되있지 않은 생 닭가슴살이라서 몇개씩 해동해서 직접 허브쏠트와 향신료로 간을 해서 구워주려구요.

안에 닭가슴살 크기도 실하게 큼직하고 유통기한도 넉넉한 제품을 보내 주셨는데 지퍼팩이 말썽이네요.ㅠ

이제품을 선택한건 하림 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믿음이 제일 먼저 였고 냉동 닭이라서 지퍼팩으로 되있는 것으로 선택한건데 지퍼팩이 불량이라서 한쪽은 있는데 한쪽면이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집에 있는 집게 두개로 집어 놨네요.ㅠㅠ

오늘 로켓프레쉬 배송 두개 받은게 하나는 단무지국물이 다 흘러서 왔고 또다른 하나인 하림닭가슴살은 지퍼팩이 불량이라 이래저래 속상하네요.ㅠㅠ

그래서 별 두개를 뺐어요.

좀더 포장상태에 대한 꼼꼼한 검수를 다시 한번더 부탁드려요~~~


하림 IFF 닭가슴살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하림 IFF 닭가슴살 (냉동) 육포 appeared first on 와콩 쇼핑나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전화기 스탠드형 발신자표시 유선전화기
7% 19,230원에서
17,7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88원 적립 가능합니다.

스탠드형 발신자표시 유선전화기 상품구매


추천합니다 | 디자인도 성능도 가격대비 좋습니다.
오자마자 설치하고 발신자표시서비스 가입하고 잘되는지 확인해보았는데 잘 되네요. 다만 통화음성이 조금더크게 들리면 좋겠어요. 키즈카페라 음악소리때문에 통화음성이 아주 잘들리지 않아서요. 가정에서는 무리없이 쓰실듯합니다.


사용하기 편합니다 | 안쓰다가 아나로그식 전화기를 쓰고싶어 구입했는데요 글자도 사용하기 편리하게 나와서 잘 쓰고 있어요


스탠드형 발신자표시 유선전화기, NS-9152018년도에 사서
아직 까지 잘 쓰고 있으나
1년 넘어가니까
수화기 접촉불량인지
잘 안들리기시작 ㅠ.ㅠ..
A/s 하기에도 애매하구….
1년간 잘 사용한샘 칠려구요 ㅎㅎ…
그냥 적당히 쓰고 버리기 좋은 것중에 디자인이 괜찮은편..?


스탠드형 발신자표시 유선전화기, NS-915상품평이 완전 갈려서 반신반의 하며 주문했는데
받자마자 선 연결하고 건전지 넣어서 작동시켜보니 아주 잘 되네요!
이대로 고장만 안난다면 매우만족 입니다!


스탠드형 발신자표시 유선전화기, NS-915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버튼 누르는게 조금 뻑뻑한 느낌? 뭐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스탠드형 발신자표시 유선전화기 상품구매


The post 아동의류|스탠드형 발신자표시 유선전화기 사용하기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오스카 분장상 받은 일본인의 손절 선언

The post 오스카 분장상 받은 일본인의 손절 선언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할로윈때 인싸 되는 법

The post 할로윈때 인싸 되는 법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보이 8_5_10.gif 

[기타] 강민경 골반

The post [기타] 강민경 골반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전기포트 키친라이프 다용도 티메이커 전기무선주전자
52% 69,000원에서
32,8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640원 적립 가능합니다.

키친라이프 다용도 티메이커 전기무선주전자 상품구매


맘에 쏙오옥~~드는 티메이커 굿~~ | 빠른 배송으로 완전 빠르게 구매 완료했습니다
구매후기 귀차니즘으로 잘 안쓰는데
키친 리이프 다용도 티메이커 안쓸수 없습니다

커피만 너무 많이마셔 몸에좋은 건강차 마셔 볼려구
티포터 검색중에 색상 크기 딱인 키친라이프 보고 바로 구매했는데 완전 마음에 쏙~~듭니다

덥다고 에어콘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었더니 속이 차게 느껴져서 더 따뜻한 건강차가 생각 나는것이 대추,생강,당귀 끓여 봤는데. 보글보글 끓어 오르는게
더위도 잊고 마시게 되더라구요 ㅎㅎ

색상 제가 좋아하는 빨강에 가격대비 기능 모두 모두 있는것이 터치스크린에 타이머 설정까지도 되고 디자인 심플한것이 우리집 주방에 세련미 뿜뿜 중입니다

쎈쓰있게 계란찜판 같이 들어있어 완전 득템한 듯 기분 좋았습니다

최대 물1.8리터로 저희가족 4인 충분히 넉넉하고

세척편리하게 분리형 티망이 큰 장점인듯 맘에듭니다

360도 회전되는것도 사방에서 다쓸수있어 또 장점이고
보글보글 끓는것이 투명유리에 너무 이뻐서 감탄했습니다

가열 성능 좋고,우림 기능 확실하고 보온기능까지 찬바람 불기 시작함 우리집 인기짱 아이템 될것같습니다

벌써 꽃잎 ,계피 ,우엉차 마실생각에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키친라이프 다용도 티 메이커 구매 잘 한것같아 대만족입니다


차 우리기 굿입니다 | 포트 설명서에 물10에 식초1로 희석해서 끓이라고되어 있네요 소독하란 뜻이지요
물 끓인후 물을 바로 버리면 포트 바닥에 녹슨것처럼 띠가 생깁니다 잔열땜에 생기는현상입니다
이때 당횡하지말고 반품도 하지말고  자연스럽게 식초와 물을 1대 10으로 처음 소독했던것처럼 끓여서  물이 담겨 있는 그대로  식혀줍니다 그럼 바닥이 깨끗하게 됩니다 그래도 안깨끗하면 한번더 반복해줍니다
최고 좋은건 소독후 물이 물이 어느정도 식길 기다리던지
버리고새물을 받아 빈포트로 두지 않는겁니다

각설하고 나의 구매사유는 갱년기 여성에게 칡이 좋다길래 가스불로 하기에 넘 더워서 구매했어요
망이있어 칡 넣고 우림에 맞춰 놓음 65도에서 기본 두시간동안  우려서 병에  담아 냉장고에 넣다가 차게 마실겁니다 작은거 두쪽 넣으니 칡 향이 좋아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맛나게 칡차 먹고 갱년기  bye bye  할거에요
하하하하하


커피, 차 우림, 분유기능도 있는 만능 티메이커 | 건강차나 보리차 끓여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어른들은 우엉차나 돼지감자 같은거 좋아 하지만 아이들은 보라차나 , 저희 딸같은 경우는 다이어트에 좋다고 보이차 를 먹어요~ 빨간색이라 너무 이쁘네요~ 주방이 다 환해 보이는 듯 ^^ 티망에 보리차 티백을 넣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리차 끓여 보았어요~가스렌즈에 물을 끓이려면 신경써야 하고 이젠 자꾸 깜빡깜빡 해서 위험하기도 해요. 이렇게 깔끔하고 편하게 차를 끓일 수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메뉴마다 온도가 다르게 설정되어 있는 기능이있어 신기하고 다양하게 잘 쓸거 같아 좋아요~적극 추천 합니다~


키친 티 메이커 가성비 짱이예요~~^ | 어르신께서 커피를 좋아하셔서 편하게 드시라고 구입했어요
커피 잎차 분유 우림홍삼도 가능하네요
무선포트를 버리고 티메이커로 애용하겠네요
더울수록 속은 건강하게 지켜야죠
잠깐,
첫 시작은 물과 식초10대1로 한번 끓여주시고 사용하라네요
글구 내용잔량을 쬐끔씩 남겨두라네요
왜냐구요 열판온도때문에요
내용물이 다 보여서 좋구요
디자인또한 주방에 잘 어울립니다
우린차를 좋아하는 제겐 가성비와 함께 딱이네요


굿!! | 전기주전자를 알아 보던중
키친 전기주전자가 가격이랑 성능 모든면에서 좋다는 후기를 보고 검색을 해보니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바로 구매구매!!ㅋㅋ
일단 쿠팡 로켓배송 진짜 빠르네요..전날 시켰는데 그다음날 배송완료..
오자마자 딱 성능 테스트를 해보니 ~~색도 너무 이쁘고 너무 좋아요 회사형님이 하나 더 구매 해달라고 해서 한개더 구매 합니다!! 많이 파세요


키친라이프 다용도 티메이커 전기무선주전자 상품구매


The post 키친라이프 다용도 티메이커 전기무선주전자 맘에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