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밴 사랑 사도요환21세기의 요셉

구입해본 선반,트롤리 몬스터리빙 몬스터랙플러스 1200mm 4단 블랙 할인금액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원가금액 23% 128,000원에서 쎄일가격
97,490원 최저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몬스터리빙 몬스터랙플러스 1200mm 4단 블랙 상품구매


스피*랙보다 튼튼하고 덜 날카로운 느낌 | 아무래도 애가 있다보니.. 장난감이 늘어 정리할 겸 샀어요
너무 높은가 놓으면 좁아보여서.. 일부러 4단짜리 사서 두개로 나눴어요. 하나는 뒷베란다 하나는 앞베란다.

바닥에 놓고. 다른 2단으로 만드니 3단이나 다름 없네요. 청소기도 밑에 쏙쏙 들어가서 먼지도 걱정 없구요.

스피드 랙 샀다가 분해 했는데. 짜증나 죽을뻔 했네요.
기둥(?) 해체하는데 중간에 기둥 길게 이을 수 있게 하는 이음새가 아주 꽉 끼여서 4개 빼는데 20분 넘게 걸렸네요.

근데 이건 이음새는 기둥…. 보시면 알겠지만 기둥이 2겹이라 그렇게 끼이진 않더라구요. 좋았어요.
구멍이 안보이는 점이 젤 좋고. 그리고 바닥 놓는 합판도 스피드랙은 좀 얇음.. 이거는 조금 더 두껍구여

합판 단면이 안보이게 쏙 들어가는 것도 좋았어요
스피드랙은 합판을 단 위에 그냥 얹는거라서. 무슨 창고느낌이 더 많이 났는데 이건 그렇지 않구요

쇠 위에 무슨 마감제를 (?) 입혔는지 엄청 차갑지도 않네요.

모서리 부분도 덜 날카롭구여. 또.. 발판(?)을 끼우는게 얇아서. 아주 밑바닥 부터 단을 설치할 수 있어요.스피드랙은 발판(?) 신발이. 기둥 발목까지 올라와서. 이주 밑에서 부터는 못끼우더라구여..

암튼. 정리 하자면.. 이정도인데.
해체 할때. 선반 부분 4개 빼는건. 스피드랙이 더 빨랐어요.
그리고 스티로폼 ㅠㅠ. 미리 글을 봐서 ㅎㅎ 청소기 옆에 갖다놓고 일 했어요. 덕분에 수월하게 진행 했어요.


필요하신분들은 이거 사세요 좋아요 | 꾀 무거운데 흠집없이 배송 잘됫구요. 고무망치가 안올줄알고 따로 주문했는데 왔더라구요. 여자인 제가 뚝딱뚝딱 만들 수있어 조립은 쉬운데 층간 넓이를 안제고 했더니 꼈다뺐다 하느라 40분 걸렸네요ㅜㅜ 암튼 튼튼하고 예쁘네요


저렴한 가격이라 좋은데 조금 빈약해 보입니다. | 좋아요 다른분 아이디어 처럼 우리도 둘로 나눠 쓰려구요 ㅎㅎ 좋네요 견고하고.. 자잘하게 흠이 있긴 하지만 그걸 모두 감싸줄 만한 제품이에요.. 잘 쓰겠습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조립도 매우 쉬워요..


몬스터리빙 몬스터랙플러스 1200mm 4단 블랙조립시에 홈에 끼우기는 간편해서 서비스로 들어 있는 고무망치를 안써도 될정도인데 다른 회사 제품과 비교해서 강도면에서 너무 허접해요.. 중간 결합부위도 뭔가 부실하고 충격받으면 부러질듯합니다.
강도 부분을 빼면 합판도 코팅된 합판이라 좋습니다.


몬스터리빙 몬스터랙플러스 1200mm 4단 블랙설명서 그림으로 충분했는데 중간 연결고리 끼우는 과정 그림이 잘못된것같아요 맨끝 구멍이 그림엔 없길래
그쪽으로 연결했는데 아니였음 반대였음요
연결고리 빼는거 걍 포기하고 윗부분 튀어나오게 쓸래요..

생각보다 무게가 있어서 상자는 여자가 못들음….
튼튼해서 많은 양의 책과 상자 렌지 이런거 올려도 끄떡없는건 좋네여


몬스터리빙 몬스터랙플러스 1200mm 4단 블랙 상품구매


The post 스피*랙보다 몬스터리빙 몬스터랙플러스 1200mm 4단 블랙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ywchw.theby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