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밴 사랑 사도요환21세기의 요셉

상품구매해본 주방가구 룸앤홈 실리트 원목 바 스툴 쎄일 이런상품어때요
오늘 세일전금액 에서 쎄일된 금액
52,900원 할인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룸앤홈 실리트 원목 바 스툴 상품구매


세트 좋아 | 2개 시키고 30분쯤 지나서 시켰더니ㅎㅎ
12시가 지나서인지 2개만 먼저왔네요 같은 집이라 같이 올 줄 알았는데ㅎㅎ앉을 때 처음이라그런지 부시럭소리나네요 마감처리는 부실해요 탁카 혼 것이 천을 비켜나간것이 있네요 2개가 약간의 높이차이 있지만 육안으로는 대충봐져서 별차이 없어보여요 밑 끌림방지 동그라미라 맘에 걸렸었는데 온것은 네모로 같은모양으로처리 잘 되있네요 메드 인 베트남ㅎㅎㅎ아무렴 어태요 튼튼하니 맘에들고 완제품 온 것을 친구가 같이 보더니 자기는 낮을 스틀인데 직접했다고 ㅎ 그래서 더 뿌듯했네요 울집 아일랜드식탁이 검정 인줄 알았는데 오늘보니 갈색이라 더 잘 어울려요 맘에들어요 마감이 맘에 안들어 별한 개 추룹해요 그래도 재구매의사 있어요 낼 오는 것은 마감 잘 되어 잏길 기대합니다


좋아요. 가성비 나쁘지않음!! | 좋아요. 배송은 뭐 말할것도 없고 잘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튼튼해보이고 포장도 잘 되어있는 완제품이 오네요. 바로 식탁앞에 놔봤어요. 좋아용^^


딱딱하지 않은 스툴은 오래 앉아있어도 편하네요. | 튼튼하고 편해요.^^ 딱딱한 스툴 쓰다 이거 쓰니 차이가 느껴지네요.
여기 앉기 시작하니 딱딱한 스툴에는 앉기 싫어져서 결국 딱딱한 수툴에도 방석 하나 만들어 깔았어요.
식탁높이가 90으로 높은 편인데, 잘 맞아요. ^^


아주 좋아용~~ | 오우~괜찮아요
색상 고민 많이 했는데 탁월한 선택한것 같아요
신랑도 잘 샀다 합니당
베이지라 엄청 밝을까 했지만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이쁜 베이지 색상입니다
촌스럽지 않고 쿠션감도 좋구요
높이며 크기 색상 저희 집에 잘 어울리네요
다른 용도로는 쓰지 마시구요
요렇게 아일랜드 식탁용이니
사진 그대로 참고하셔서 보시구용
저는 적극 추천 하는 바입니당~ㅎ


역시 빠른 배송 로켓배송!! | 아일랜드 식탁으로 바꾸면서 의자 검색해보다가 맘에 드는걸 찾았네요 생각보다 넘 이뿌고 튼튼해요 엉덩이 부분은 푹신하고 넓찍하면서 다리부분은 자리차지 많이 안하고 사이즈며 디자인이며 딱 원하던 스툴이네요~ 완제품이라 더 좋아요 근데 2개를 따로따로 주문했는데 두번째 구매할땐 가격이 2천원 정도가 다운됐네요^^; 웃어야하나 울어야하나 ㅎㅎㅎ 저희집 냥님이 더 좋아해요 ㅋ


룸앤홈 실리트 원목 바 스툴 상품구매


The post 룸앤홈 실리트 원목 바 스툴 세트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qxnqwpp.siemsta.com

Comment +0